• 1. RES (Rear Entertainment System : 9인치 모니터) 2. 무선 헤드셋 / 무선 리모컨
  • 1. 실내형 전방위 충돌 시험시설 2. 시트벨트 프리텐셔너
  • V형 6기통 SOHC i-VTEC 엔진

    최고출력 253 마력, 최대토크 35.0 kg·m의 3.5L V6 SOHC i-VTEC 엔진은 최적화된 높은 출력과 연비를 실현한 첨단 엔진입니다.
  • Variable Cylinder Management (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)

    정속 주행, 완만한 가속 등 큰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, 3기통 또는 4기통으로 작동하여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며, 6기통 작동 시에는 높은 출력으로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  • 블라인드 존 도어 미러

    운전석 사이드미러가 2등분으로 나뉘어져 사각지대를 보완하고 더 먼 곳의 시야 확보까지 가능하게 해줍니다.
  • 시트 베리에이션

    필요에 따라 자동차를 바꿔 타기는 힘들지만, 필요에 따라 자동차를 변화시킬 수는 있습니다. 승차인원과 용도에 맞춰 리어시트와 적재 공간을 손쉽고 편리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Odyssey의 실내공간이라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.
  • 1.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2. 스마트 엔트리 시스템 3. 스마트 키
  • TPMS (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)

    타이어의 압력을 센서로 감지하여 낮을 시, 경고등 점등으로 운전자에게 알려드립니다.
  • 자동 6단 변속기

    경량화, 컴팩트화를 통해 동력전달을 최적화 함으로써 성능과 연비를 동시에 개선하였습니다.
  • 1. 전·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2. 후방 카메라
  • 1. 8인치 터치스크린 네비게이션 i- MID (8인치 TFT 모니터) 2. 트라이- 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
  • 1. 터치 스크린 오디오 시스템 2. 스티어링 휠 리모컨 스위치 (오디오 / i-MID / 크루즈)
  • VSA 시스템 Vehicle Stability Assist : 차체자세제어장치

    VSA는 미끄러운 노면에서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타이어가 헛도는 것이나 횡방향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커브길에서의 접지력을 향상시켜줍니다.
  • LANE WATCH SYSTEM

    우측 방향지시컨트롤을 조작하거나 방향지시컨트롤에 부착된 버튼을 누르면,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다양한 주행상황을 모니터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안전시스템입니다.
  • 1. 메모리 시스템 2. 열선내장 시트
  • 1. 선글라스 보관함 / 컨버세이션 미러 2. AUX & USB / i-Pod 단자 3. 프런트 센터콘솔 박스 (쿨링 기능) 4. 2열 센터 시트 (다용도 활용)
  • 1. 세이프티 파워 선루프 (슬라이딩 / 틸팅) 2. 후진연동 사이드 미러 3. 사이드 스텝 가니쉬
  • 1. 3열 폴딩 시트 2. HID 헤드램프 3. 리어시트 에어컨디셔너 컨트롤 (오토, LCD 화면)
  • 1. 파워 슬라이딩 도어 2. 파워 테일게이트